텔레그램 방 검색, 텔레그램 채널 검색 방법

    텔레그램은 보안성이 아주 뛰어나서, 보안을 중시하는 회사, 사업체, 기업 등은 물론, 개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텔레그램은 외국에서 제작한 앱으로써, 한국인이 사용하기에 어려운 인터페이스나 메뉴 등을 가지고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텔레그램에서는 특정 방이나 채널을 들어가는 것이 매우 힘들다는 것인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텔레그램의 방과 채널을 검색하거나 들어가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다음으로, 텔레그램 방 검색, 텔레그램 채널 검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텔레그램 다운로드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텔레그램은 보안성과 익명성 등이 뛰어난 SNS로써, 개인은 물론, 보안 업체, 사업체 등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텔레그램은 메시지는 물론, 사진과 동영상, GIF, 음성 파일 등을 빠르게

    leaf2212.tistory.com

    자세히 알아보기

    [1] 만일, 텔레그램 방 검색이나 채널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텔레그램 방을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텔레그램 공개 채널 검색 방법

    텔레그램에는 공개 채널과 비공개 채널이 존재합니다. 공개 채널은 말 그대로 모두에게 공개된 채널이고, 비공개 채널은 일부에게만 공개된 채널입니다.

    공개 채널을 만들기 위해, 채널 만들기를 눌러주신 뒤, 채널명과 설명을 입력하고, 아래 만들기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공개 채널을 선택하신 뒤, 아래 링크에 중복되지 않는 주소를 입력해 주시고, 저장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정상적으로 텔레그램 채널이 만들어지게 되는데요, 이러한 채널을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공개된 채널의 주소를 알고 있다면, 텔레그램 검색창에 간단하게 주소를 검색하는 것 만으로, 채널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일, 이러한 링크를 알고 계시다면, 복사해 두었다가 인터넷 주소창에 붙여 넣어 접속해 주셔도 됩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붙여 넣어주시게 되면, 위와 같이 텔레그램 채널 프로필이 나타나면서, 방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모바일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텔레그램 2단계 인증 비밀번호 잊어버렸을때 해결 방법은?

    지갑이나 신분증, 스마트폰, 노트북 등을 잃어버리게 되면, 비용적, 심리적인 측면 이외에도, 그 안에 있던 다양한 개인 정보가 유출되어 2차, 3차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물건을 잃

    leaf2212.tistory.com

    텔레그램 비공개 채널 검색 방법

    다음으로, 비공개 채널 검색을 위해, 비공개 채널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비공개 채널은 공개 채널과는 달리, 본인이 초대 링크 주소를 설정할 수 없고, 정해진 초대 링크만 나타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채널을 생성하게 되면, 공개 채널과 동일한 방식으로 방이 생성되지만, 승인받지 않은 다른 사람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이는 위와 같은 초대 링크를 상대방에게 공유하거나, 사용이 완료된 뒤 폐기되는 초대 링크를 공유하는 등의 방식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텔레그램 가상번호 로그인 방법(2022년 9월 23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흩날림입니다. 인터넷이 발전하면서 세계인은 빠르고 간편하게 다양한 지식, 정보 등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화 시대에서는, 본인의 개인 정보가 알게 모르

    leaf2212.tistory.com

    Telemetrio 이용

    마지막으로, 특정 주제와 관련된 텔레그램 방에 접속하고 싶으시다면, 텔레메트리오라는 사이트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는 위와 같이, 구글에서 텔레메트리오라고 검색하시거나, 포스팅 하단부에 올려둔 링크로 직접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정상적으로, 사이트에 연결되는데요, 여기서 아래 검색창에,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의 주제나 키워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의 채널과 방이 나타나게 됩니다.

    텔레메트리오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Telegram channels

    Here you can find all channels that you need with a flexible filter.

    telemetr.io

    마치며

    아래 텔레그램 관련 다른 글들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텔레그램 계정 삭제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흩날림입니다. 세상 많은 사람은, 각자의 방식으로 많은 사람에게 연락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락은, 서로 직접 만나 안부를 묻는 기본적인 방식이 있는가 하면, 직접 손글씨로,

    leaf2212.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