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는 꿈, 화재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흩날림입니다.

    세상에는 인간에게 이로운 물건이나 환경 등이 존재하기도 하고, 인간의 생명을 위협하는 물건, 환경 등이 존재합니다. 인간에게 이로운 물건이나 환경에는, 스마트폰이나 가스레인지, 컴퓨터, 드라이버, 도끼, 칼, 식탁, 서랍, 침대 등이 있으며, 인간에게 해를 끼치는 물건이나 환경 등에는, 폐수, 매연, 독 등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가스레인지는 인간에게 음식을 따뜻하게 데워먹거나, 고기를 구울 수 있는 불을 만들어주는 물건이지만, 이러한 불은 고온이며, 삽시간에 번진다는 특징이 있어, 재산은 물론 인간의 생명에 크나큰 위협을 주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만일, 불나는, 화재 꿈을 꾸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불나는, 화재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불나는, 화재 꿈을 꾸더라도, 화재와 관련하여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화재와 연관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불나는, 화재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화재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불나는, 화재 꿈 - 행동 편

    불나는, 화재 꿈을 꾸더라도, 화재와 관련하여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불나는, 화재 꿈 -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불에 탄 곳을 보는 꿈 - 불에 탄 곳을 보는 꿈은, 가장에게 위협이 생기게 되고, 집안이 어려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2. 모닥불에 둘러앉는 꿈 - 모닥불에 둘러앉는 꿈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협업하거나 동업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내가 화형 당하는 꿈 - 내가 화형 당하는 꿈은, 자수성가하거나, 막대한 권력, 권리, 재물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불이 꺼지지 않아 두려워하는 꿈 - 불이 꺼지지 않아 두려워하는 꿈은, 회사나 사업체에서 경영난, 자금난 등으로 인해, 운영이 어려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내 몸에 불붙는 꿈 - 내 몸에 불붙는 꿈은, 거래, 계약, 투자, 협상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거나, 본인의 능력, 재능, 진가 등을 발휘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집에 난 불을 소방차가 끄는 꿈 - 집에 난 불을 소방차가 끄는 꿈은, 방해꾼과 경쟁자 등의 방해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사람이 불에 타 죽는 꿈 - 사람이 불에 타 죽는 꿈은, 본인에게 기회, 재물, 재산, 행운 등이 생겨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8. 불이 붙지 않고, 연기만 나는 꿈 - 불이 붙지 않고, 연기만 나는 꿈은, 본인의 재능, 능력, 진가 등을 발휘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불나는, 화재 꿈 - 상황 편 1

    불나는, 화재 꿈을 꾸더라도, 화재와 연관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불나는, 화재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큰 바람이 불어 불이 번지는 꿈 - 큰 바람이 불어 불이 번지는 꿈은, 돈이 돈을 부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
    2.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 -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은, 금전운, 재물운, 사업운 등이 점차적으로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배가 불에 타는 꿈 - 배가 불에 타는 꿈은, 본인의 오랜 노력으로 인해, 소원과 소망, 목표 등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고층 건물이 불에 활활 타는 꿈 - 고층 건물이 불에 활활 타는 꿈은, 본인에게 복권이나 사은품, 경품 등이 당첨될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집에 불이 나서 재만 남는 꿈 - 집에 불이 나서 재만 남는 꿈은, 사업체나 회사 등이 더욱 성장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6. 아궁이에 불이 활활 타는 꿈 - 아궁이에 불이 활활 타는 꿈은, 본인이 했었던 부탁, 청탁 등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부엌에 불이 나는 꿈 - 부엌에 불이 나는 꿈은, 실제로는 본인이나 가족에게 많은 먹을 복, 먹을거리 등이 생겨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출입구가 불에 타는 꿈 - 출입구가 불에 타는 꿈은, 집안에 각종 우환, 액운, 악재 등이 쌓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불나는, 화재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불나는, 화재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사방이 불바다가 되는 꿈 - 사방이 불바다가 되는 꿈은, 본인을 비롯한 가족, 친척 등이 대업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2. 하늘에서 불이 떨어지는 꿈 - 하늘에서 불이 떨어지는 꿈은, 장차 널리 명성과 명예를 얻고, 이름을 알리게 될 아이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3. 회사에 불이 나는 꿈 - 회사에 불이 나는 꿈은, 회사에서 엄청난 거래나 계약 등을 성사시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땅에서 불길이 솟구치는 꿈 - 땅에서 불길이 솟구치는 꿈은, 본인의 집이나 회사 등에서, 많은 재물, 재산 등이 생겨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꺼져가던 불이 되살아나는 꿈 - 꺼져가던 불이 되살아나는 꿈은, 기울어져 가던 집안이 다시 우뚝 서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6. 물에 불이 붙는 꿈 - 물에 불이 붙는 꿈은, 상당히 어렵고 힘든 일이나 사업, 분야 등에 도전하여,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산불이 나는 꿈 - 산불이 나는 꿈은,  가족과의 관계는 물론, 회사 사람들과의 관계 또한 좋아지게 되고, 거래처나 사업체, 재산 등을 늘려나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숲이 불타는 꿈 - 숲이 불타는 꿈은, 거래처나 사업체 등을 더욱 늘리거나, 손님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

    마치며

    불이라는 것은, 생고기나 생선 등을 따뜻하게 익혀 먹어, 기생충이나 각종 세균 등을 제거한다는 특징이 있지만, 뜨거운 불은 방심하게 되면, 빠르게 번져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만일, 불나는, 화재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불나는 꿈, 화재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태풍이 부는, 태풍 꿈 해몽

    안녕하세요 흩날림입니다. 지구는 넓으며 아주 무궁무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에너지는 땅속에 묻혀있는 석탄, 석유, 천연가스 등의 연료가 있으며, 계속해서 굽이치는 파도는

    leaf2212.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