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치는, 도둑질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흩날림입니다.

    세상에는 아주 많은 종류의 범죄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범죄에는 남에게 사기나 배신 등을 하여, 남에게 정신적, 금전적인 피해를 주는 범죄가 있으며, 누군가의 몸을 가격하여, 육체적인 고통을 주는 범죄 또한 존재합니다. 그리고 누군가의 물건을 부수거나, 상대방을 언어로써 모욕하는 범죄 또한 존재하는데요, 이러한 범죄 중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범죄가 바로 도난 범죄입니다. 도난이란 누군가의 물건을 훔치거나 도둑질하여, 상대방으로 하여금 엄청난 손해를 주는 행위인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무언가를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을 꾸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어떠한 대상을 훔쳤는지, 훔치고 도둑질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상황이 생겨났으며,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관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 - 대상 편 1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어떠한 대상을 훔쳤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 - 대상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보석을 훔치는 꿈 - 보석을 훔치는 꿈은, 본인의 명성, 명예, 평판, 가치 등이 더욱 높아지고, 신분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신발을 훔치는 꿈 - 신발을 훔치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해 본인의 지위, 신분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3. 옷을 훔치는 꿈 - 옷을 훔치는 꿈은, 조건이 좋은 직장으로의 이직을 하거나, 좋은 조건의 반려자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동전, 엽전을 훔치는 꿈 - 동전, 엽전을 훔치는 꿈은, 실제로는 적은 이득에 목매다가, 큰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5. 지폐를 훔치는 꿈 - 지폐를 훔치는 꿈은, 지폐의 단위가 크면 클수록, 본인에게 생길 행운 또한 커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6. 목걸이를 훔치는 꿈 - 목걸이를 훔치는 꿈은, 본인의 체면, 평판, 명예, 가치 등이 더욱 드높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7. 귀걸이를 훔치는 꿈 - 귀걸이를 훔치는 꿈은, 집안의 액운, 악재, 우환, 불행 등이 사라지고, 연인과의 결혼을 약속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반지를 훔치는 꿈 - 반지를 훔치는 꿈은, 연인과의 결혼, 약혼을 약속하거나, 배우자와의 더 깊은 사랑을 맹세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 - 대상 편 2

    계속해서,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 - 대상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금을 훔치는 꿈 - 금을 훔치는 꿈은, 집안에 큰 재물, 금품 등이 생기거나, 많은 사람에게 인정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2. 과일을 훔치는 꿈 - 과일을 훔치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늠름하고 씩씩한 남자아이나, 어여쁜 여자아이가 태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3. 자동차를 훔치는 꿈 - 자동차를 훔치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엄청난 마찰, 갈등, 싸움, 시련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꽃을 훔치는 꿈 - 꽃을 훔치는 꿈은, 운명의 이성을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하거나, 결혼, 약혼을 약속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5. 지갑을 훔치는 꿈 - 지갑을 훔치는 꿈은, 경쟁자나 라이벌, 원수, 불청객 등과의 싸움, 승부 등에서 승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책을 훔치는 꿈 - 책을 훔치는 꿈은, 실제로 원하는 대학이나 기업 등에 입학하거나 취직하게 되고, 본인의 지식, 정보 등을 올바르게 활용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집문서를 훔치는 꿈 - 집문서를 훔치는 꿈은, 아파트나 토지, 주택 등의 가격이 올라가거나, 본인에 대한 가치가 높아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거울을 훔치는 꿈 - 거울을 훔치는 꿈은, 실제로는 부부나 연인 사이가 크게 틀어지거나, 이별, 이혼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 - 상황 편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을 꾸더라도, 훔치고 도둑질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상황이 생겨났으며,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훔치는, 도둑질 꿈 - 훔치는, 도둑질 꿈은, 본인의 욕구, 욕망 등을 충족시키거나, 소원, 소망 등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2. 먹을 것을 훔치는 꿈 - 먹을 것을 훔치는 꿈은, 식중독이나 배탈, 더부룩함, 위염 등과 같은 소화 질환에 시달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훔치다가 잡히는 꿈 - 훔치다가 잡히는 꿈은, 누군가의 의심이나 모욕, 압박, 억압 등으로, 본인의 재능을 살리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훔치지 못하는 꿈 - 훔치지 못하는 꿈은, 현재 본인에게 다가온 적절한 기회나 행운 등을 살리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5. 똥을 훔치는 꿈 - 똥을 훔치는 꿈은, 경쟁이나 경연 등에서 승리하여, 엄청난 이권을 가져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
    6. 가축을 훔치는 꿈 - 가축을 훔치는 꿈은, 복권이나 사은품, 경품, 로또 등에 당첨될 엄청난 행운을 거머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가방을 훔치는 꿈 - 가방을 훔치는 꿈은, 가방에 물건이 많이 들면 들수록, 본인에게도 엄청난 재물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시계를 훔치는 꿈 - 시계를 훔치는 꿈은, 운명의 이성을 만나거나,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 아름답게 해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훔치고 도둑질한다는 것은, 누군가의 물건을 주인 몰래 주머니나 가방 등에 넣어 도망친다는 것을 의미하며, 훔치는 대상의 가치가 크면 클수록, 범죄의 경중 또한 커지게 되는데요, 만일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훔치는, 도둑질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흩날림의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수가 발생하는 꿈 해몽  (0) 2022.08.08
    태풍이 부는, 태풍 꿈 해몽  (0) 2022.08.06
    잃어버리는 꿈 해몽  (0) 2022.07.30
    의사가 나오는 꿈 해몽  (0) 2022.07.29
    경찰이 나오는 꿈 해몽  (0) 2022.07.2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